무역상의 금빛 브루토사우루스 강력한 짐마차 비교
와우 20주년을 기념해서 '무역상의 금빛 브루토사우루스' 탈것을 팔기 시작했습니다. 특징과 외관을 '강력한 짐마차 브루토사우루스'와 비교했습니다.
무역상의 금빛 브루토사우루스
- 블리자드 샵 판매
- 118,800 원
- 2025년 1월 7일까지 판매
- 왼쪽 상인 경매
- 오른쪽 상인 우편
- 오크남과 인간여 좌우 탑승
갑자기 낯선 경매 탈것이 나타나서 의아했어요. 오늘부터 20주년 와우 이벤트 한다더니 거기서 구했나?
유저를 클릭해서 초상화 밑으로 버프아이콘에 마우스오버하면 지금 그 유저가 타고 있는 탈것의 이름을 알 수 있죠. 이 탈것의 이름은 '무역상의 금빛 브루토사우루스' 였습니다.
그 이름으로 검색 해봤지만 정보가 없어서 또 당황.😓
혹시나 했는데 블리자드 샵에서 판매 하고 있네요.
와우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장신구의 보석이 지금까지 출시된 wow 확장팩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경매장과 우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짐마차 브루토사우루스'를 구입할 수 없었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일 것 같습니다.
짐마차를 소유하고 있는 입장에서 우편함 기능까지 업그레이드 된 탈것이 경매장 캐시템으로 나오게 될 줄은 몰랐어요. 음..글쎄 저는 아주 즐거운 기분은 아닌 것 같아요.
우편기능 없이 나왔으면 그런가 보다 했을텐데 이제 더 이상 레어 탈것이 아닐뿐더러 올드 버전이 되버린 느낌이랄까요.
500만 골드나 주고 산 '강력한 짐마차 브루토사우루스'가 이제 강력하지 않아서 헛헛하네요.😨
아무튼 '무역상의 금빛 브루토사우루스'의 우편 기능이 좋아 보입니다. 나름 짐마차와 큰 차이라서 구입할지 말지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물론 계속 경매 탈것이 아쉬웠던 분들은 고민할 필요도 없이 '잇템' 입니다.
2025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상품 주의
참고로 '강력한 짐마차 브루토사우루스'는 경매장과 수리상점을 제공합니다. 그런데 수리상점은 '덩치 큰 원정용 야크' 같이 대체할 탈 것이 있어요.
다른분 타고 계신데 가까이 살펴보고 짐마차랑 비교도 해 봤어요.
호드와 얼라 npc를 각각 하나씩 태우고 다니는 게 특이합니다. 20주년 기념이니까 의미가 있네요.
무역상의 금빛 브루토사우루스 우편을 담당하는 모르텐은 인간 종족입니다.
무역상의 금빛 브루토사우루스 경매인 킬리아는 오크 종족입니다.
'무역상의 금빛 브루토사우루스'는 확실히 장신구가 많네요. 짐마차보다 묵직합니다.
색상, 외관도 다르지만 '무역상의 금빛 브루토사우루스'가 '강력한 짐마차 브루토사우루스'보다 키도 크고 몸집 차이가 좀 있습니다.
+ 추가
몸집 차이는 어떤 캐릭터가 타는지에 따라 달라지는 듯합니다. 자체로 금빛 브루토가 더 큰 건 아니였어요.